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★ 수강허가서 공지 ★

등록일 2016-03-02 작성자 성제빈 조회수 3085
* 2016학년도 제1학기 수강변경기간 및 수강허가서 제출에 대하여
 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


    1. 수강변경 기간
대상
전 교과목
시간
장소
1학년, 4학년
3. 4() / 3. 8()
※ 학년별 2일간
09:00~20:00
홈페이지
종합정보시스템
2학년, 3학년
3. 7() / 3. 8()
※ 학년별 2일간

   2. 수강허가서 제출기간 
 
     □ 주간 : 현재부터 - 월요일 12:00까지, 웬만하면 금요일내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
       * 수강허가서에 제출된 시간표에는 시스템상(수강취소)에서 지워야 처리가 되며,
         본인이 작성 실수 및 미기재 된 것은 본인 책임이니 학과에서 처리할 수 없습니다.
         빠른 처리가 되도록 허가서에 서명을 받는다면 그 시간대에 있는 과목은
         수강취소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 화요일 오전부터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.
         문제가 있을 시 화요일 학과사무실로 바로 연락주세요.

       ※ 수강변경은 2016. 3. 4(금) - 7(월) 중 학년별로 기간이 지정되어 있으나, 수강허가서 제출은 학년 구분없이 위 기간 동시 실시됩니다.
      ※ 3. 8(화)은 수강허가서 처리 결과에 따라 학생이 수강신청시스템을 이용하여 수강변경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수강허가서 제출일정에서 제외함. 
 
    3.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장소 
구 분
허가과목 수
제출 장소
비고
공통/계열기초/
핵심/선택교양
통합2강좌
1전공 학과사무실
가상강좌여대생취업전략,DU문화지대, DU영화지대는 수강허가서 제출 불가
학년별 수강제한 사항 준수
<재수강>여부 반드시 확인
담당교수 날인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수강허가는 취소됨
교직/일반선택
제한없음
1전공 학과사무실
1전공
복수전공
부전공
전공
제한없음
각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
<수강허가 신청 대장>
허가 요청 과목 내역을 기재
개별 수강허가서 제출은 생략
타 학과
전공
제한없음
해당학과 사무실
    □ 입력하신 자료는 3. 7(월) 22:00이후 일괄 처리되며, 3. 8(화) 11:30 추가 처리됩니다. 
 
붙임 1. < 수강허가 신청대장> 서식 (학과 활용 서식) 1.
        2. <수강허가서> 서식 (학생 제출 서식) 1. 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