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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 - 2 수강허가서 공지

등록일 2017-08-29 작성자 성제빈 조회수 3243

2017학년도 2학기 수강변경기간 및 수강허가서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1. 수강변경 기간  
대상
전 교과목
시간
장소
1학년, 4학년
9. 5.(화) / 9. 7.(목)
09:00~17:00
※ 학년별 2일간
홈페이지
종합정보시스템
2학년, 3학년
9. 6.(수) / 9. 7.(목)
     
   2. 수강허가서
       가. 수강허가란? 수강여석이 없어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못 할 경우 담당교수에게 수강허가를 확인받아 수강정원 초과로 수강신청을 하는 것
       나. 수강허가서 제출기간:  2017. 9. 5.(화) - 6.(수), 09:00 ~ 16:00까지
        - 담당교수는 여석 및 강의실 수용인원 확인 후 수강허가서 날인(여석이 남아있을 경우 온라인 수강신청 안내)
        - 수강변경은 9. 5.(화) -7.(목) 중 학년별로 실시하나 수강허가서 제출은 학년구분 없으며, 수강허가 처리결과에 따라 수강변경을 완료해야 하므로  9. 7.(목)은 수강허가서 제출일정에서 제외함.

     다.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장소(수강허가서 첨부파일 참고)       

- 수강허가는 교양 2강좌, 전공 2강좌로 제한됨      

- 전공의 경우 부·복수전공, 편입 등의 사유로 2개를 초과할 경우, 2개는 학과로 3개부터는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안내


     라. 수강허가서 제출 및 처리방법(학과/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)  

 학생  ① 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 지정 장소로 제출  ② 해당 과목 전공 학과 사무실의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 내역 기재
 학과  ① 학생으로부터 제출된 수강허가서를 수합하여 단과대학 행정실로 이관  ② 상황에 따라 전공과목은 수강허가서를 개별로 제출하지 않고, 학생이 학과로 방문해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 기재 →학과에서는 신청과목의 수강허가 여부를 과목별 담당교수께 일괄 확인 → 담당교수 허가 시 단과대학 행정실로 자료 전달
 단대  행정실 학과로 이관된 수강허가서 및 <수강허가 신청 대장>의 내역을 9. 6.(수)까지 시스템 입력  ※ 입력 메뉴: 종합정보시스템(직원)>학사>수업업무>수강허가/안내>수강허가서  ※ 입력자료는 12월 말까지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보관 후 자체 파기
 수업  학적팀 수강허가서 수강신청 처리 ① 수강허가서 입력자료는 9. 6.(수) 18:00 이후 일괄 처리 ② 9. 7.(목) 11:30에 추가처리 (수강허가서 제출 후 기 신청과목 삭제 또는 수강신청 정정을 못해 수강허가 처리되지 않은 학생들을 추가 이관)

        붙임 1. <수강허가 신청 대장> 서식(학과 활용 서식) 1부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. <수강허가서> 서식(학생 제출 서식) 1부. 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