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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 - 2 수강변경기간 및 수강허가서 제출 안내 

등록일 2018-09-03 작성자 천노을 조회수 3604

1. 수강변경 기간 

대상 변경 기간 시간 장소

전 학년(1~4학년) 2018. 9. 5.() - 9.() 09:00-17:00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

 

기존 학년별 2일에서 전학년 3일로 변경됨

2. 수강허가서

. 수강허가서란? 수강여석이 없어 온라인 수강신청이 불가할 경우 담당교수의

허가를 득하여 수강정원을 초과하여 수강신청을 하는 것.

. 수강허가서 제출기간: 2018. 9. 5.() - 6.(), 09:00-16:00까지

. 교과목 담당교수 확인 사항

- 학생의 수강허가 요청시 수강여석 및 강의실 수용인원을 확인 후 수강허가서 날인

- 수강여석이 남아 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강신청하도록 안내

- 수강허가 날인이 여의치 않을 경우 학과사무실을 통해 교무학사부(내선 5123)

수강인원 증원 요청

.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장소(수강허가서 첨부파일 참조)

- 수강허가 수의 제한은 없으며 전공은 해당학과, 교양은 소속학과 사무실로 제출

. 수강허가서 제출 및 처리안내(학과/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)

학생 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 지정 장소로 제출

또는 해당 과목 전공 학과 사무실의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 내역 기재

학과 학생으로부터 제출된 수강허가서를 수합하여 단과대학 행정실로 이관

상황에 따라 전공과목은 수강허가서를 개별로 제출하지 않고, 학생이 학과로 방문해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 기재 학과에서는 신청과목의 수강허가 여부를 과목별 담당교수께 일괄 확인 담당교수 허가 시 단과대학 행정실로 자료 전달

단대 행정실 학과로 이관된 수강허가서 및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의 내역을 9. 6.()까지 시스템 입력

입력 메뉴: 종합정보시스템(직원)>학사>수업업무>수강허가/안내>수강허가서

입력자료는 12월 말까지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보관 후 자체 파기

 

 

교무학사부 수강허가서 수강신청 처리

수강허가서 입력자료는 9. 6.() 18:00 이후 일괄 처리

9. 7.(): 추가 처리 수시 진행(수강허가 입력 오류 등 반영)

 

붙임 1. <수강허가 신청 대장> 서식(학과 활용 서식) 1.

2. <수강허가서> 서식(학생 제출 서식) 1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