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수강변경(정정)
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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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경(정정) 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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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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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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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 학년
(1~4학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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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6.(월) ~ 3.8.(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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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:00 - 17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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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
(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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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여석이 있을 경우 변경 기간에 온라인 수강신청
(* DU실용영어(1) 교과목은 학과 또는 단대 개설 수업을 수강하여야 하며 졸업 등의 사유로 타단대
수업을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수강허가를 신청할 수 있음)
- 수강인원 초과로 수강신청이 불가할 경우, 수강허가 신청(담당교수 승인 필요)
- 수강변경 내역에 대한 LMS반영은 변경 다음날 부터 적용됨
- 폐강공고 : 2023. 3. 10.(금) 예정
2. 수강허가 신청
가. 수강허가 신청 방법: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
나. 수강허가 신청 및 승인 기간
구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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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허가 신청(학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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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허가 승인(담당 교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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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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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6.(월) 09:00 ~
3. 7.(화) 17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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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6.(월) 09:00 ~
3. 7.(화) 20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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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. 수강허가 신청 및 수강허가 승인 절차
1) 학생(수강허가 신청)
가) 수강허가 신청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 ▶ 신청업무 ▶ 수강허가 신청 ▶ 과목검색(수강번호, 교수명,
교과목명 중 택1) ▶ 희망 과목 선택 후 수강허가 신청 클릭 ▶ 사유 입력 ▶ 수강허가신청 클릭
▶ 닫기
나) 수강허가 확인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 ▶ 신청업무 ▶ 수강허가 신청 ▶ 수강허가신청 내역 상태표시
확인
다) 수강허가서 상태 설명
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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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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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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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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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교수
미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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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허가
승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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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
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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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학점 초과, 시간 중복, 기이수과목 등 사유에 해당될 경우미처리(수강허가신청 불가 항목, 유의사항, 처리불가 사례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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